메뉴 건너뛰기

배경이미지

TOP NEWS - 갤러리 강호 개관

890-232
2020.09.06 09:08

갤러리 강호 개관

조회 수 3 추천 수 0 댓글 0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

gallery 강호 개관

  건물수정-57.jpg

지난61서울시 종로구 삼일대로 3222-1 지하철 3호선 안국역4번출구 운현궁 옆 골목입구 신축건물 강호빌딩 2층에 위치한 gallery 강호(관장: 이성우 사진가) 개관하였다. 개관기념 초대전에 채종렬 사진작가의 성에작품을 전시하였으며 관객들의 호응에 1개월간 앵콜전을 가졌다l. 이성우 관장의 추상의 사유 2”를 전시하였고, 정찬규 작가의 꿈을 꾸다, 이하늬 작가 등 사진전이 예정되어 있다.

_DSC3653-1.JPG


gallery 강호는 문화가 사회에 미치는 영향이 커지면서 다양한 문화 예술을 쉽고 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하고. 작가들이 탐구한 창작작품을 전시하고. 관람할 수 있는 공간이 되고자 gallery 강호를 개관했다고 한다.

   

 1.jpg

이웃과 대중에게 다가가는 관계를 형성하고 전시회를 기획하는 많은 작가들이 대관료 부담으로 고민하지 않도록 한다고 한다. 향후 gallery 강호는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여 교육, 문화, 등 작가들과 관객간에 소통의 공간이 되도록 하고자 한다.

 

특히 갤러리가 있는 골목길에는 한국적인 분위기의 내부 시설로 옛맛을 느낄 수 있는 유명한 강호 한정식. 칼국수집. 청국장찌개. 생선구이. 고깃집. 굴비구이. 커피전문 까페 등이 있어. 전시장을 찾는 관람객 들과 음식 메니아 들이 즐겨 찾는 골목이다.

 

홈페이지 : gallery강호@com

전시문의 : 010-3795-1481 (관장:이성우)